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산림산업의 신성장 사업발굴을 위한 협약식 개최
작성자 BY. 대표 관리자 (ip:)

"산림조합중앙회, (주)신화, (주)지앤브이, 우리씨드그룹 MOU"


49672eeab67b19b5ba76b2a6b9e5b66e_1467793


(주)신화 정찬욱 대표, 산림조합중앙회 이석형 회장, (주)지앤브이 이동금 대표, 우리씨드그룹 박공영 대표가 협력을 위해 손을 맞잡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세번째부터>


[아시아경제 노해섭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3일 국산목재 소비촉진과 산림산업의 신성장 사업발굴과 육성을 위해 (주)신화(대표 정찬욱), (주)지앤브이(대표 이동금), 우리씨드 그룹(대표 박공영)과 업무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주)신화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100% 폐목재를 재활용한 환경 친화형 나무소재 우드블록과 우드데크를 개발한 업체로 현재 전국 각 공원 및 건물 옥상 등에 설치되어 주변의 복사열을 흡수함은 물론 단열 보온성이 뛰어나 목재의 재활용과 친환경 소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주)지앤브이는 기존의 간이 및 이동식 화장실의 단점과 문제점을 개선한 친환경 화장실을 개발한 업체로 휴양림을 비롯한 야외 활동시 화장실 이용의 불편을 없앤 것은 물론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루도록 국산목재를 활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우리씨드그룹은 ‘우리꽃’이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진 회사로 야생화 품종개량과 수출 전문기업으로 전 세계 12개국에 우리 꽃을 수출하고 있으며 산지 방제에 이용되는 토목블록 에코홀 시스템과 물을 주지 않아도 되는 에코펜스 등을 생산하는 우리꽃과 법면 녹화 전문회사이다.


산림조합중앙회는 이번 업무협력 협약을 통해 국내산 목재 활용도 증가를 꾀함은 물론, 산림조합의 사업영역과 산림산업의 시장 확대를 통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미래 산림 산업의 방향전환을 노리고 있다.


노해섭 기자 2015-07-03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507031541129446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