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가든조아 꽃쇼핑몰, 미리 심는 봄꽃 추식구근 50% 특가 할인
작성자 BY. 관리자 (ip:)

김영수 기자

2020.11.11 09:00




다양한 꽃 씨앗, 구근, 야생화를 구매할 수 있는 가든조아 꽃쇼핑몰이 튤립 등 가을에 심는 봄꽃 추식구근을 도매 특가로 선보이는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추식구근은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튤립 구근과 수선화 구근, 히아신스를 비롯해 무스카리, 알리움, 크로커스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이러한 추식구근을 혼합, 혼성식재 해주면 더욱 아름다운 정원 연출이 가능하다.


꽃쇼핑몰 가든조아가 특가 세일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추식구근은 예약 상품으로 최대 50% 할인된 도매가 수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든조아에서는 한평정원 상품을 통해 추식구근과 추파종자 혼합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평정원은 전문가가 구성한 혼합상품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연출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추식구근은 가을에 심는 봄꽃으로 요즘과 같은 가을철이 가장 좋은 식재 시기”라면서 “가든조아에서 저렴한 도매 특가로 추식구근을 구매해 다가올 봄의 정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든조아는 식물 및 생태적 환경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우리씨드그룹이 운영하는 신개념 가든 센터로 새로운 정원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추식구근 도매 특가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상품 구매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출처 : 농업정보신문(http://www.nongup.net/news/articleView.html?idxno=2413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